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호구의연애에서 나온 그곳 제주도카페 카페한라산 여기였네요

by sliora 2019. 4. 29.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지금 한참 뜨고있는 호구의연애 아시죠?

얼마전 호구의연애에서 나온 제주도카페 카페한라산이 너무 이뻐보여서

방송본 캡쳐를 좀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요

바로 호구의연애 방송에서 나온 장면으로 보실게요

멤버들끼리 얘기를 나누다가

이길을 따라 쭉 오면 카페가 나왔었는데요

역시 제주도라 그런지 풍경도 너무 좋아 보여요

 

 

이렇게 길을 따라가면 가정집 처럼 보이지만

근사한 제주도카페 카페한라산이 딱 있었답니다.

주위 배경도 배경인데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호구의연애에서 제주도카페 카페한라산에서 박성광씨랑 선영씨가

나오는 요 장면이 있는데 카페에서 너무 달달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다 설레는데 너무 보기 좋았어요

 

 

특히 저는 요 장면을 매우 맘에 들었는데

이렇게 옛날티비에 나오는것 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저도 다음에 제주도에 방문하면 제주도카페 카페한라산에 가서 이런식으로 사진을 담아두고 싶네요

 

 

또 이런느낌도 가능한데

이거는 진짜 옛날티비에서 나오는 느낌이라 너무 놀랐어요ㅋㅋ

저는 지금 비록 여자친구가 없지만 흑흑..

언젠간 여자친구가 생기면 바로 갈겁니다.

 

 

요 촬영분은 2월에 촬영한거라는데 거의 3달이 지난 지금 방송이라

제주도임에도 불구하고 옷차림들이 다들 두꺼운거 같아요

아마 지금쯤 가면 봄이라 더 좋을거 같아요

 

 

여기는 찍는것마다 인생샷이 되버리는거 같아서

저도 언젠가 꼭 가고싶어서 이렇게 제주도카페 카페한라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제주도에 가게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카페한라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업체명 : 카페한라산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전화번호 : 064-783-1522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