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송천동속눈썹 관리 청담미인

by sliora 2019. 5. 13.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슬슬 찾아오는 여름을 대비하고, 주말을 맞아서 송천동속눈썹 청담미인을 방문 했습니다.

청담미인은 속눈썹 관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관리 또한 가능했는데요

그 외에도 왁싱,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등 다양한 관리가 가능했습니다.

 

 

입구에서 한번 찍어봤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죠?ㅎㅎ

송천동속눈썹 관리 청담미인 찾아오시는길은 아래에 주소로 따로 남겨드릴게요

도로 한복판 1층에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송천동속눈썹 청담미인은 다양한 다양한 장비가 구비되어있어요

화면에 보이는거만 봐도 어마어마 하죠?ㅎㅎ

모두 값비싼 최신식 기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 또한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속눈썹 연장술과, 속눈썹 펌을 같이 진행했는데요

먼저 속눈썹 연장술 한 사진이에요

길이도 깔끔하게 떨어지고, 양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다음에 리터치도 가능하니 이건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속눈썹 연장을 받고나서, 펌도 같이 진행을 했는데요

여기 사장님 펌기술이 어마어마해요..ㅋㅋ

너무 이쁘게 말아져서 완전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저는 다음에는 눈썹 반영구를 할 예정인데요.

사장님께서도 저렴한 가격에 맞춰주신다고 하셔서

다음에도 무조건! 여기로 가려구 해요

다른분들 한 사진 보니깐 너무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아 그리고 송천동속눈썹 관리 청담미인에서는

비엘코스메틱 씨스코비디와 제휴를 맺어서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팔고 있었는데요

저도 여기서 몇가지를 사고 나왔답니다 ㅎㅎ

 

 

제가 받는 명함인데

지금보니 송천동속눈썹 관리 청담미인에서는

웨딩신부 스킨케어, 모공, 여드름 케어, 비만관리 등등 도 관리하시고

수강생 또한 받으시는거 같아요

 

자세한것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 달아둘게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담미인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2길 6 1층 101호

업체명 : 청담미인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2길 6 1층 101호

전화번호 : 010-7176-8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