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에서 맛있게 한잔했어요

by sliora 2019. 5. 21.

안녕하세요. K0inig 입니다.

아는 지인을 만나기 위해 충북대 근처를 갔었는데요.

저녁에 간단하게 한잔을 하려고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너무 괜찮은 안주 퀄리티에 반해 포스팅을 합니다.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은 사거리 귀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보이길래 들어갔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체인점인지 몰랐었는데, 가맹문의 문구나 충북대점 이라는 문구가 있어서

체인점이라는걸 알았어요.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 매장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뭔가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기도 하고 70년도 때는 어땟는지 잘 몰라서

그때의 감성인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옛날 영화 포스터라던가 문구 등이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풍, 복고풍 인테리어 같았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여기서 제일 시그니쳐 메뉴가 빠삭파전 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후라이팬에 하는게 아니라 치킨 튀기듯이 기름에 한번 쏵 담가져서 그런지

엄청 빠삭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17시부터 20시까지는 초저녁 특선세트도 가능했는데

아쉽게 저희는 저 시간대가 아니라서 못먹었어요 ㅠㅠ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확실히 가격도 저렴하고

밥까지 가능한 저런 특선메뉴도 있는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또한 가격대가 거의 1만원 이하 가격이라 저렴한게 장점 같네요

 

 

첫번째로 주문했던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 시그니쳐 메뉴 빠삭파전 이에요

와.. 이거 대박입니다 ㅋㅋ 무조건 이거 드세요.

부침개 하면 원래 끝에만 바삭거려서 치열한 경쟁이 있는데

이건 전체가 바삭거리니 경쟁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 ㅋㅋ

 

 

두번째로 시킨 얼큰민물새우탕 입니다.

저는 민물새우는 비릿한 맛 때문에 잘 안먹는데요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 민물새우탕은 비릿한 맛을 잘 잡아서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민물새우나 다른 건더기들도 너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너무나도 시원했습니다.

 

 

역시 맛있는 탕에는 마무리는 밥말기죠 ㅋㅋ

이거 빠지면 직무유기인거 아시죠?

무조건 말아줘야 합니다.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의 술 시그니쳐(?) 입니다 ㅋㅋ

바로 생크림슬러시 막걸린데요

와 이거도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일단 빠싹파전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생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막걸리임에도 목넘김이 너무 좋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술을 잘 못먹는 사람들도 부담없기 먹기 좋은 술 같았어요.

 

 

 

 

그리고 충대술집 맛집 79대포 충북대점에서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였는데요.

메뉴 및 인테리어사진을 SNS에서 올리고 태그를 하시면 슬라이스허니감자칩

혹은 소주, 생맥주 또는 음료를 택1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일이벤트도 있어서 메뉴1개도 받을 수 있었구요.

 

확실히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가격대는 저렴한데 비해 맛과 퀄리티는 상상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친절해서 먹고나오면 기분이 좋은 술집이였구요.

안주 메뉴 구성도 다양해서 괜찮았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79대포 청주충북대점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672번길 41

 

업체명 : 79대포 충북대점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672번길 41

전화번호 : 010-3303-4601

영업시간 : 18시 - 0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