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대천맛집 무창포청정횟집에서 푸짐한 한상

by sliora 2019. 5. 30.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오늘은 까다로운 입맛도 한방에 잡을 수 있는

대천맛집 무창포청정횟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무창포 해수욕장 비체펠리스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대천맛집 무창포청정횟집

1박2일에도 나올만큼 회가 신선하기로 유명한 맛집이예요!

바로 앞에는 얿은 공영주차장도 있어 주차 걱정도 필요없는 횟집!

 

 

 

이렇게 독채로 되어있구요,

싱싱한 활어회 전문점이랍니다!

앞에는 조금 연식이 되어보이는 수족관들이 눈에 띄는데요,

수족관 관리를 얼마나 잘하셨는지 내부는 이끼하나없이 깨끗했답니다!

 

 

 

내부로 들어와보니 무창포 바다가 훤히 보이는 전망이

정말 너무 예쁜거있죠!

이런데에서 회랑 술 한잔하면

술에 취하지도 안을꺼같아요 ㅋㅋㅋ

 

 

 

 

가게 앞 쪽에 1박2일에 방송했다고 걸려있어서 아 그렇구나했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1박2일 뿐 아니라 생생정보통 같은 여러 방송에

맛집으로 출현을 많이 하셨더라구요 ㅎㅎ

역시 대천맛집 무창포청정횟집!

 

 

 

짠- 바다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무창포청정횟집의 회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상다리 부러지게 나온 스끼까지!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엄청난 스끼가 보이시나요?

회나올때까지 참지 못하고 스끼를 마구 집어먹어도 한 참 남아있는 스끼..ㅋ

김치전, 고구마튀김, 생선조림, 꽁치구이, 샐러드, 게장...등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옥수수콘까지!!!

회 안먹어도 배부를만큼 많았답니다 ㅋㅋ

 

 

 

 

요건 메인메뉴인 회와 해산물!

멀리서봐도 느껴지는 회의 쫄깃함..

싱싱해서 당장에 바다에 던져도 움직일거같은 새우까지ㅋㅋㅋ

요거 쫌 오반가요?ㅋㅋ 여튼 비린내가 하나도 없었다는거 ㅋㅋ

 

 

 

 

회가 얼마나 싱싱한지

입에 넣으면 쫄깃하고 비린내 하나 없었어요!

회를 정말 자주 먹는 쓰니지만

회 못하는 집가면 조금만 싱싱하지 않아도 바로 비려서..잘 못먹거든요

무창포청정횟집은 전혀 그런거 없이 씽씽!

 

 

 

 

 

해산물 모듬!

멍게와 키조개관자, 가리비회, 오징어, 해삼, 새우!

해삼이 적당히 꼬돌한게 씹히는 식감 최고!

정말 술 없이 못먹는 아이들..ㅋㅋ

 

 

 

싱싱한 회의 근접샷!

정말 저 회 예술이었어요~

대천맛집이 괜히 붙은 말이 아니더라구요!

 

 

 

 

나중에 나온 전복찜!

살이 야들야들한게 위에 고추장소스와 어울어진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유일하게 전복을 잘 안먹는 편인데,

야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거 가시면 꼭 드세요 ! 강추!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얼큰한 매운탕까지!

회만 먹으면 허한감이 좀 있는데

요 매운탕 한 숫갈이면 최고의 마무리죠!

 

 

요 근래 먹었던 회중에 가장 만족감이 높았던 횟집

 

같이 간 지인 모두 만족스러워했던 횟집!

 

전망도 좋고 싱싱한 회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대천맛집 무창포청정횟집

 

청정횟집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로 388-9

 

무창포청정횟집

주소 : 충남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로 388-9

전화번호 : 041-936-0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