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광화문피자맛집 더피자필에서 뉴욕식피자

by sliora 2019. 5. 30.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오늘은 뭘먹을까 고민을하다가

티비에서 피자를 보고 피자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피자집을 포스팅해볼까합니다!

 

 

광화문피자맛집으로 유명한 더피자필은

이태원에서 운영하다가 종각역으로 이전한 가게라고해요!

예전엔 화덕피자 전문점이었는데

지금은 뉴욕식피자 전문점인 더피자필!

구경해보실까요?

 

더피자필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59 2층 (관철동)

홈페이지 바록가기 클릭

 

 

 

 

 

더피자필 입구에보시면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월~금 : 11:00-14:00 ~ 17:00-22:00

토 : 12:00-22:00

일요일은 휴무래요!

평일에는 오후2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넓직한 실내와 유럽풍 인테리어!

뉴욕피자의 감성을 느끼기에 너무 좋은 인테리어예요~

요즘 #갬성 을 달 수 있는 가게를 가는것도

인싸가 되는 길이라는거 다들 아시죠?ㅎㅎ

 

 

텍스트 추가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완전 취향저격!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시는 여자친구가 있으신 남자친구분들이라면

꼭 강화문피자맛집 더피자필을 데리고 와야할 이유가 생겼죠?ㅎㅎ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런 소품을 구경하면 시간도 금방가죠 ㅎㅎ

 

더피자필

예약문의 : 02-795-3283

 

 

더피자필의 뉴욕깔조네예요!

보기만해도 바삭한 피에 넘치는 치즈!

미국에서 생활하다 오신 사장님이 만드신거라 그런지

미국느낌 제대로 나는 뉴욕깔조네!

 

 

더 스파이시 원이라는 피자예요~

페퍼로니와 김치가 들어간 피자인데,

재료들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서

한국사람들 입맛에 딱 맞는 피자!!

 

 

텍스트 추가

 

브렉퍼스트피자!

이름에 걸맞게 아침겸점심으로 먹기 적절한 재료들이 들어있는 피자!

계란과 고기가 들어가있어

더없이 든든할 거 같은 피자예요~

이런 새로운 느낌의 피자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ㅎㅎ

 

 

텍스트 추가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종류별로 들어간 치즈의 풍미를 느끼기에 아주 적절한 피자죠?

이런 뉴욕식 갬성의 피자는 데이트장소로 아주 적격이죠 ㅋㅋ

광화문피자맛집이라고 소문이 날만하네요~

 

 

텍스트 추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풍기버섯 피자!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물기 빠진 버섯의 쫄깃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죠?

오픈에 구워져 버섯은 쫄깃하고 향은 풍부

거기에 치즈와 소스의 조화는 맥주를 부르죠 ㅋㅋ

 

 

 

 

뉴욕감성터지는 광화문피자맛집 더피자필!

 

광화문이나 청계천, 종각에 놀러오시면

예쁜 사진도 남기시고 맛있는 뉴욕식피자도 즐기면서

데이트할 수 있는 가게

 

소규모회식장소나 소개팅장소로도 적격인 가게니까

혹시 여자분을 만나실 계획이라면

분위좋고 음식도 맛있는

광화문피자맛집 더피자필에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