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남해펜션 마로니에펜션 남해바다가 보이는 스파펜션 갔다왔어요.

by sliora 2019. 6. 4.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얼마전 제가 남해에 다랭이마을과 몽돌, 사촌해수욕장을 다녀왔었는데요.

그 근처에 있는 펜션인 마로니에펜션에 숙박을 했었는데

너무 만족하고 와서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여기 펜션은 지은지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외부부터 깔끔했었는데요.

저는 놀랐던게 펜션 사진만 찍어도 외국에 온거같은 느낌이였어요.

외부디자인을 엄청 잘한거 같습니다.

 

 

남해펜션 마로니에펜션으로 들어가는 곳에도 이런식으로

너무 이쁘게 해놔서 사실 사진만 찍어도

그냥 한잔의 예술이 되는 그런 분위기 였어요.

 

 

이 사진도 남해펜션 마로니에펜션 테라스에 올라와서 찍은건데

하.. 진짜 남해바다가 바로 보이니깐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이때는 미세먼지도 없이 날씨가 너무좋았습니다.

 

 

 

저희는 스카이블루 객실을 예약했는데요.

별도의 바베큐장이 아니라

테라스에서 바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

 

 

 

 

방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역시 신축이 좋긴 좋습니다 ㅋㅋㅋ

 

침대방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사실 처음에 예약할떄 방에 침대만 덜렁 하나 있어서

답답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안답답하고 오히려 편하더군요 ㅋㅋ

 

여기는 화장실이에요

세면대를 저런거 처음봤는데 아기자기한게 귀여웠습니다.

 

 

응? 갑자기 월풀스파? 이러실수도 있는데

사실 저희도 월풀스파가 있는 방으로 예약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으로 가져왔어요 ㅠㅠ

다음에 가시는분들은 꼭 월풀스파로 가세요..

바로 옆에 뷰도 보이더라구요..

 

 

저녁이 되서 이제 바베큐를 준비해봅니다.

저희가 준비해도 되지만, 저희는 특별한 일로 갔기 때문에

남해펜션 마로니에펜션에서 제공해주는 BBQ SET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2인기준 2만원이고

삼겹살 600g, 마늘, 양파, 쌈, 채소, 김치, 햇반 등등.. 모두 제공을 해줍니다 ㅎㅎ

사실 이정도면 왠만한 장봐서 가는거보다 나은거 같기도;

 

여튼! 이렇게 바다뷰를 보면서 바베큐를 하니 정말 좋았고

개별테라스라 누구 눈치안봐도 되서 더 좋았습니다.

저희는 신청 안했는데 조식서비스도 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홈페이지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로니에펜션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 1136

업체명 : 마로니에펜션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선구리 836번지 (남면로 1136)

전화번호 : 010-8518-9201 / 010-3180-9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