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부평해물탕거리, 입소문난 대하해물탕

by sliora 2019. 6. 7.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오늘은 아직 쌀쌀한 날씨가 가시지 않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부평해물탕거리에가서 해물탕을 흡입하고 왔답니다!

 

 

대하가 듬뿍 들어가서 더욱 시원하고 맛있는 해물탕 맛집!

부평해물탕거리에 있는 대하해물탕이라는 가게랍니다~

시원한 해물탕 소개해 드릴게요^^

 

 

부평에 있는 대하해물탕 가게예요!

외관부터 크게 그려진 새우와 꽃게가 인상적인 가게인데요,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맛집의 향기-ㅋㅋ

느껴지시나요?ㅋㅋ

 

 

 

싱싱한 랍스터도 수족관에 가득 있더라구요!

부천에서 입소문난 해물탕집이라고 하더니, 확실히 싱싱한 해물이 맛의 비결일까요?ㅋㅋ

20년간 해물요리를 해와서 그만의 노하우가 있을거같더라구요 ㅋㅋ

상당히 기대중입니다 ㅋㅋㅋ

 

 

 

 

 

손님이 없을때 찍은 내부예요!

깔끔하게 되어있는 인테리어가 딱 해물탕집 같죠?ㅎㅎ

이렇게 하나도 없던 손님이 시간이 되니 약속이라도 한듯 마구 들어오시더라구요 ㅎㅎ

과연 부천맛집이라 할만해요!

 

 

 

 

메뉴판입니다!

랍스타가 들어간 해물탕부터 낙지찜까지

해물요리 종류로는 없는게 없던 대하해물탕!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드는거 있죠?

 

 

해물탕이 등장했어요!

부평해물탕거리에서 대표맛집으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냄비 뚜껑이 닫히지 않을정도로 주시는 넉넉함이 더 맘에 들었어요!

 

바글바글 끓고 있는 랍스타해물탕!

실한 랍스타 까지 들어갔으니 국물은 말할 것 없이 너무 시원할거 같아요!

날 쳐다보고잇는 랍스타의 슬픈눈,,

미안.. 맛있게 먹어줄게..

 

 

신선해서 조금만 끓여도 쏙 빠지는 소라살!

제가 요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꼬들꼬들 씹히는 식감도 맛있고, 해물탕 국물의 향까지 들어와

더욱 맛있더라구요 ㅠㅠ

소주 한 잔 생각나는 맛이예요 ㅋㅋ

 

 

해물을 다 건져먹고 칼국수 사리 투척!

육수가 부족하면 더 추가해 주시니 걱정말고 시키세요!!ㅋㅋ

부평해물탕거리에있는 대하해물탕의 인심(?)이 느껴지는!

푸짐한 육수!!ㅋㅋㅋ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뚝딱!

역시 대한민국 대표 후식 볶음밥!

요거 안먹으면 밥 안먹은거같은 느낌이 ㅋㅋㅋ 드는건 저만 그렇죠?ㅋㅋ

 

양도 푸짐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있는

바다의 맛이 느끼고 싶으시다면

부평해물탕거리 대하해물탕 정말 강추해요!

24시간 영업한다니 아무때나 오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대하해물탕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112

전화번호 : 032-518-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