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익산 맛집, 사절리닭집 부송점에서 닭도리탕 + 후식 볶음밥

by sliora 2019. 6. 7.

안녕하세요 K0ining입니다.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하고 요때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그래서 밤에 몸보신 할 수 있는 닭도리탕을 먹으러 가볼까하는데요!!

 

익산 맛집으로 유명한 사절리닭집 부송점이예요!

전주, 익산 지역에서 닭도리탕하면 제일 유명한 30년 전통 맛집이랍니다!!

너무나 기대되네요 ㅋㅋ

 

 

 

30년 전통인데 왜이렇게 인테리어가 깨끗하냐구요??ㅎㅎ

이곳은 사절리닭집 부송점!! 2호점이랍니다!!ㅎㅎ

하지만, 프렌차이즈가 아니고 기존 메뉴 개발부터 사절리닭집을 만드신 사장님께서

부송점으로 직접 오셔서 새로 오픈한 가게라는 말씀!

 

 

 

익산 지역의 특성상 전주 여행하시는 분들이나,

여행오셔서 한 번 맛보지고 타지역에서 일부러 드시러 찾아오시는 분들이 계신정도로

전라북도에서 인정한 익산 맛집이라는 사절리닭집 부송점!!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하죠?ㅎㅎ

넓은 홀이어서 단체 회식때도 아주 적합한 장소구요,

칸막이가 있는 자리도 있어서 소모임 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거같아요 ㅎㅎ

닭도리탕에 소주한잔 하기 좋잖아요?ㅎㅎ

 

 

사절리닭집 부송점의 메뉴판이예요!

순수 토종닭은 사용하시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요~

심지어 포장해가면 5천원 할인까지 해주신다니

집 가까우신 분들은 포장해 가시는게 이득이겠어요!ㅎㅎ

 

전화번호 : 063-833-2345

 

 

 

닭도리탕 한상이 등장했습니다! 두둥!!

사절리닭집 부송점의 대표 메뉴는 닭도리탕과 묵은지닭도리탕이예요!

위에 사진은 닭도리탕이예요!

멀리서만 봐도 푸짐함이 느껴지시죠?ㅎㅎ

 

 

 

정갈하게 나온 기본찬들!

상에 나오는 모든 반찬들은 사장님께서 손수 만드신 반찬들이라고해요!

반찬들을 맛보니 감칠맛 나는게, 반찬으로만 밥 한공기 뚝딱이겠더라구요!

역시 익산 맛집, 사절리닭집 부송점이네요 ㅎㅎ

 

 

 

이제 닭도리탕에 불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되요!

한번 익혀서 나와서 한번 끓어서 대파가 살짝 숨이 죽으면 먹으면 되요!

사진으로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ㅠㅠ

 

 

원산지 표시를 보니 닭과 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더라구요~

닭도 매일 아침 잡은 토종닭만을 사용해서 그런지

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원래 닭도리탕이라는게 아무리 양념이 많이 들어가도

닭이 안좋으면 누린내가 심하고 맛이 없거든요...

제가 냄새에 엄청 예민한데, 사절리닭집 부송점은 그런게 전혀 없었어요~

익산 맛집으로 인정인정!

 

 

토종닭이라 그런지 끝에 잘린 다리도 너무 컷어요 ㅋㅋ

아 이런거 너무 좋잖아 ㅠㅠㅋㅋㅋ

이 정도면 방송에 탈 법도 한데 안나온 가게라는게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사장님께서 방송은 일부러 안하셨다하시더라구요 ㅋㅋ

 

 

방송 안탓으면 좋겠어요

이런 맛있는 맛집은 나만 알고 있을거야!!

사장님 방송 타지마세요!!ㅋㅋ

 

 

 

 

닭을 어디서 받아오시는게 아니고 직접 잡아서 가져오시는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 닭모래집!

닭발도 있는거보니 닭모래집과 닭발까지 다 받아오시는거 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국물의 진한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다 먹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한국인의 대표 후식

 

 

 

 

싹 한번 볶아주신 후에

주위에 치즈를 미친듯이 아낌없이 파-팍! 뿌려주신답니다!

치즈가 녹길 기다리는데 고소한 냄새가 침샘을 미친듯이 자극!

닭 한마리를 뚝딱했는데도, 왜 처음 먹는거 마냥 침이 흐르던지..ㅋㅋ

 

 

 

이렇게 죽죽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볶음밥 마무으리!!

 

 

제대로된 토종 닭도리탕을 맛 보고 싶으시다면

익산 맛집, 30년 전통 닭도리탕 전문점

사절리닭집 부송점

정말로 추천합니다!

 

사절리닭집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로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