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홍천한우맛집, 값싸고 신선한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

by sliora 2019. 6. 10.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얼마전 홍천명품한우 정육식당을 다녀와서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홍천하면 제일 먼저 한우가 떠오르죠!

하지만 홍천에 너무 많은 한우집이 있어서,

그 중에 맛집이 어느 곳인지~ 저렴하고 신선한 곳이 어디인지 고르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확실히 값싸고 저렴하게 신선한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바로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이예요!

일단 건물 독채를 쓰고 있어서,

주차장은 걱정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넉넉한 주차장 자리 만큼 내부 좌석도 많겠죠?ㅎㅎ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은

역시 예상대로 넉넉한 좌석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주차장이나 좌석이 넒으니 단체 모임이나 가족모임때 가시면 딱 좋은 가게일거같아요!

단체손님은 미리 예약하시면 좋겠죠?ㅎㅎ

 

전화번호 : 033-432-9292 / 033-433-1111 / 010-9918-1753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의 기본찬 상차림이예요!

과연 홍천한우맛집 답게 고기에 어울리는 밑반찬 위주로 잘 차려졌는데요~

정갈하고 깔끔해서 대우받는 기분이었답니다^^

 

 

텍스트 추가

 

기본 야채나 반찬들은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 사장님께서

직접 농사를 지으신 농산물로 매일같이 만들어 내시구요,

김치도 직접 기른 배추로 담그신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정겨운 반찬들이었어요~

반찬만으로 홍천한우맛집임을 증명하는거 같았어요 ㅎㅎ

 

 

역시 한우하면 숯불이죠!

개인적으로 후라이팬에 구운 소고기는 싫어하는 케이스라..ㅋㅋ

화력 좋은 숯불에 한우를 구워먹으면 육즙 가득 고소한게

멈출 수 없더라구요 ㅎㅎ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은 정육점과 함께 있는 식당이다보니

개인이 먹고 싶은 고기를 골라서 오시면 된답니다!

근데 깜짝 놀란건, 사장님 아버지께서 농장을 운영하시면서 직접 소를 키우고 관리하시고

판매까지 하기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소를 맛 볼 수 있는 가게라는 점!

 

 

몇몇 업체들은 수입소를 한우로 속이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나쁜 가게들!!

하지만,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은 사장님 아버님께서 운영하시는 농장에서 다이렉트로 받아오는 덕에

믿을 수 있고 홍천에서 제일 저렴하면서 확실히 좋은 퀄리티의 고기를 먹을 수 있대요!

이게바로 홍천한우맛집의 비결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화력 좋은 숯불위에

신선한 한우 한 덩이 올리면, 행복한 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데요..!!!

 

 

홍천한우맛집으로 유명한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 홍천지역에서 처음으로 가게를 시작했다고 하시는데요,

홍천한우를 전문으로하는 가게들의 원조라고 보시면 되겠죠?ㅎㅎ

뭐든 원조가 제일 맛있는 집이잖아요 ㅎㅎ

 

 

깨끗한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안에 내부 장비들과 식기류들이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뭔가 오래된 맛집이런데는 식기류가 지저분한 경우가 있는데,

깨끗하고 청결해서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스포츠 소비자 만족대상을 받을만한 이유가 있는 맛집이네요 ㅎㅎ

 

 

홍천오션월드에서 멀지않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니,

오션월드에 놀러오시는 김에 맛있는 한우도 맛보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게로 픽업도 되고, 한우 포장도 된다고하니

차량이 없어도 홍천한우맛집을 즐길 수 있다는 점!

 

 

홍천에서 인정받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홍천한우맛집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