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진주 중식당 코스요리가 가성비 너무 푸짐한 진주 이차이

by sliora 2019. 6. 10.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오늘은 진주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예약은 100명까지 가능하고 최대 50명 수용가능한 룸이 완비되있어,

각종 소규모 행사진행이 가능한 가게입니다.

 

모든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여 해산물이 살아 있었고.

튀김도 갓 튀겨내서 바삭함이 좋았어요.

 

오픈 주방으로 위생에도 신경쓰고 있는 식당이더라구요.

점심특선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일 준비한 재료로만 사용해 음식을 만든다고하구요..

 

 

위의 음식은, 평일 런치코스예요!

2인이상 가능하구요!

진주 이차이의 매 코스로 28,000원으로

냉채샐러드 / 게살 류산슬 / 칠리새우 깐풍기 / 고추잡채 / 꽃빵 / 식사 / 후식이예요!

 

 

 

중식에는 빠질 수 없는 고량주!

기름기가 약간 있는 음식에 조금씩 고량주를 먹어주면 너무 개운하죠!

취하기보다 개운해지는 용도랄까요..?ㅋㅋ

 

 

 

진주 중식당 진주 이차이는 평일 런치 코스 외에도

평일 점심 특선으로

탕수육세트 ( 냉채샐러드 + 등심탕수육 + 짜장,짬뽕(택2) ) : 25,000원

류산슬세트 ( 냉채샐러드 + 류산슬 + 짜장,짬뽕(택2) ) : 27,000원

칠리새우세트 ( 냉채샐러드 + 칠리새우 + 짜장,짬뽕(택2) ) : 28,000원

이렇게 준비 되어있답니다!

 

 

 

요건 고추잡채와 꽃빵!

고추기름이 달달 볶아 신선한 야채와 함께 싸먹는 꽃빵의 맛은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꽃빵을 그냥 뜯어먹는거 아니고, 한겹한겹 풀어서 고추잡채를 넣어 싸먹는거 아시죠?

그렇게 먹으면 감칠맛이 끝내주더라구요ㅠㅠ

 

 

이건 냉채 샐러드!

개인적으로 새콤달콤 겨자맛이 살아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뭔가 소주를 땡기는 맛인데..소주가 없으니 고량주로?ㅋㅋ

고량주의 목넘김은 끝내주니까요 ㅋㅋ

 

 

푸짐하게 나온 2인 코스요리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던

진주 중식당 진주 이차이!

 

자리도 넉넉하고 룸도 많아 진주에서 모임하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같아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