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요즘 핫한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에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by sliora 2019. 8. 16.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체인점이 많이 생기고 있고 백종원님 유튜브에서도 소개되어 더욱 유명해진

바로바로 꼬막비빔밥 입니다. ㅎㅎ

저는 그중에서도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에을 들렸습니다.

 

 

 

워낙에 유명한곳이다보니..

웨이팅이 조금 있더라구요.

다행히 저희는 점심 조금 지나서 그런지 엄청 길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밖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주걱으로 웨이팅표를 주시는데

전화가 오면 그때 가면 되더라구요.

 

 

 

 

메뉴판은 당연히 꼬막무침(비빔밥)이 있구요.

여기는 조금 다르게 육사시미가 있더라구요.

안먹을수가 없어서 저희는 꼬막비빔밥 1개 육사시미 1개 시켰습니다.

 

 

 

역시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여러 유명인들의 싸인이 있었고 

좌석은 8석정도로 적당히 있었습니다. ㅎㅎ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의 꼬막은 여수, 벌교 꼬막만 사용하고

사시미는 설깃살, 음실 재활용하지 않는다는 현수막 입니다.

저는 이런게 있으면 확실히 믿음이 가더라는 ㅎㅎ

 

 

 

저희가 주문한 꼬막비빔밥과 육사시미가 나왔습니다. ㅎㅎ

사실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에 오게 된 이유가 택시기사님이 추천해주셔가지고 왔는데요

택시타고 강릉꼬막무침 잘하는곳좀 대려다주세요. 하니깐

여기로 추천을 해주셨어요. 현지인 분들이 해준만큼 믿음이 가더라구요.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 먹기전에 한컷..

양은 제가 볼때 35000원짜리는 2~3명이 먹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밥이 부족할경우 비빔밥추가도 있습니다.

일단 맛은 맛있게 매운정도? 의 매콤한이였고 조미료맛이 크게 나지 않은 맛이였습니다.

첫 비쥬얼은 어... 이거 짤거같은데 했는데 짜지 않았습니다 ㅎㅎ

 

 

 

 

저희가 같이 주문한 육사시미..ㅎㅎ

육사시미는 사장님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대충 기억나는거로는

정육점 고기가 아니라, 별도의 작업장이 있다고 합니다.

경매를 해서 사오는게 아니라 신선하게 도축장에서 암소만 골라 도축해서 바로 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윤기나 맛이 다르긴 달랐습니다.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는 다양한 반찬이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 단연 최고는 미역국 이더라구요 ㅋㅋ

역시 대용량으로 해서 그런지 깊이가 다르다고 해야 될까요..

집에서는 왜 이런맛이 안나는지 원..ㅠㅠ

밥이 나오기도전에 저는 미역국을 거의 원샷을 해버렸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먼저 오셔서 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비빔밥을 먹을때도 또 다 먹어버렸는데 또 어느새 보셨는지 더 주신다고 ㅎㅎ.

친절함에 너무 좋았습니다.

 

 

 

배고플땐 이런것도 안보였는데.. 나와서 보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ㅋㅋ

강릉꼬막비빔밥 독도네 꼬막에서 육사시미랑 꼬막 100배 즐기기..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일단 저는 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매우 만족하면서 나왔구요.

같이갔던 지인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독도네꼬막 본점

강원도 강릉시 옥천로 47 1층

텍스트 추가

업체명 : 독도네 꼬막

전화번호 : 033-653-9658

주소 : 강원 강릉시 옥천로 47 / 지번 : 옥천동 28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