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맛집

영월단체펜션 데이지펜션에서 모임 잘하고 왔습니다.

by sliora 2019. 6. 4.

안녕하세요. K0ining 입니다.

사실 요기 펜션은 갔다온지가 꽤 된곳인데

오늘 폭풍 포스팅을 하고있어서 생각난김에 바로 포스팅 합니다.

 

친구들과 같이 오랜만에 단체 모임이 있어서 숙박한곳인데요.

단체로 묵기에 방이 커서 너무 좋더라구요.

 

영월단체펜션 데이지펜션 봄내음을 맡으려고 찾아간곳 이였는데요.

주위에 계곡도 있어서 바로 여기로 예약 했습니다. ㅎㅎ

방은 여러개가 있었는데 가족실, 온돌방, 침대방 등등 여러 룸이 있더라구요.

 

 

외부에서 더 한컷..

사실 영월단체펜션 데이지펜션 연인이랑 오기보다는 단체로 올때 좋은곳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개별 바베큐장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복층으로 되어있는 룸을 예약했는데요.

사람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넓어야 했는데

정말 딱 괜찮았습니다.

1층에서 조금 자고 2층에서도 조금 자고ㅎㅎ

 

영월단체펜션 데이지펜션은 다 괜찮았는데

화장실은 사실 조금 좁았어요 ㅠㅠ

그래도 샴푸나 이런것들은 잘 구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싱크대도 잘 구비되어있고

가스레인지도 잘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물론 식기들도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개별테라스에요 ㅋㅋ

이날은 친구들이랑 같이 모임성이다보니 사진찍기가 참 힘들었는데

그러다보니 바베큐한 사진도 없고..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네요 ㅠㅠ

 

 

영월단체펜션 데이지펜션 가격은 4인기준으로 했을때 12만원이였어요.

준성수기는 6월중순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4인기준이고 인원이 추가될때마다 1만원이 더 붙어요.

 

그럼에도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상당히 저렴한 편이였습니다.

모임하기에 너무 좋았던 펜션이였고 방도 의외로 깔끔해서 잘 놀다 왔네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데이지펜션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김삿갓로 568-15

업체명 : 데이지펜션

업체주소 :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김삿갓로 568-15

전화번호 : 010-3777-9384